2020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 안내
2020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(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 수강취소됨)
1. 등록기간: 2020. 11. 30.(월) ~ 2020. 12. 6.(일)
* 11. 30.(월) 11시부터 고지서 확인 가능
2. 등록방법
가. 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: [종합정보시스템-등록/장학업무-계절학기고지서] 출력 후 수납
나. 인터넷뱅킹: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(고지서 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)
3. 주요일정
구 분 |
기 간 |
시 간 |
장 소 |
희망수강신청 (과목 수요조사) |
2020. 10. 12.(월) - 10. 16.(금) |
09:00-24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 |
본 수강신청 |
2020. 11. 16.(월) - 11. 20.(금) |
09:00-24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 |
수강료 납부 |
2020. 11. 30.(월) - 12. 6.(일) |
은행업무시간 (인터넷뱅킹 23:00까지) |
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→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|
폐강교과목 통지 |
2020. 12. 7.(월) |
13:00 이후 |
홈페이지 학사공지 및 대상자 SMS 발송 |
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|
2020. 12. 7.(월) - 12. 9.(수) |
09:00-16:30 |
동편복지관 3층 교무학사부 방문(신분증) → 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(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) |
4. 문의: 850-5854 / 5122
2020. 11. 25.
교무학사부